제철 만난 ‘애플 수혜주’…아이폰12 출시 앞두고 꿈틀 좋아요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이번 글에서는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대해서 경제백화점이 엄선하여 뽑은 종목을 자세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풍그룹 계열의 반도체 패키징 전문 업체입니다.

일양의 경우 이번 4가 독감 백신을 양산하고 있는 곳으로 인플루엔자 백신을 만들어내고있는 회사입니다.

코아시아는 시스템 반도체 파운드리 디자인 솔루션 전문 자회사인 코아시아세미의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업계의 성장성이 좋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리나라의 경우 미중 무역갈등에 많은 영향을 받기때문에 재테크와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의 상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해야 해요.

해외주식사는법은 각증권사별로 가능하기때문에 이용중이시거나 마음에 드시는 증권사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른 데이터센터 확대로 서버 제조업체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2020년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18.2% 증가 하였습니다.

실리콘 웨이퍼에 칩을 여러 층으로 적층(Stacking)하는 초고속 메모리(HBM)생산에 있어 필수적인 본딩 장비’를 SK하이닉스 사와 공동 개발하였습니다.

미국 신규 상장기업

이고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자회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인데 이곳이 bighit엔터 지분의 12.2% 약 천억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6월대비 주가는 두배이상 상승을 했는데요. 하반기 bighit의 코스피 상장이 되면 최고가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8-bit 32-bit MCU가 매출의 100%를 차지하는 주력 상품이며 신 성장 동력으로 Motor Powe 제어 및 BLE제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국내 및 중국 시장을 개척 중에 있습니다.
리노공업은 1978년 11월 리노공업사로 창업 이후 1996년 12월 법인전환 하였습니다. 2001년 코스닥시장에 주식에 상장 했습니다.

bts 관련주 같은 특징주는 생소하다보니 투자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반도체 back-end 분야인 반도체 조립 및 test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음.

장치사업부의 수주 증가에도 COVID-19 여파에 따른 엔지니어링 사업부의 수주 감소 등으로 전년대비 매출 규모 소폭 축소.

통합배선솔루션 drone 제품판매 pc 관련 제품공급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코아시아는 시스템 반도체 파운드리 디자인 솔루션 전문 자회사인 코아시아세미의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가구조 저하와 품질보증비 증가 등 판관비 부담 확대로 영업이익률 전년대비 하락하였으며 법인세비용 감소 등에도 순이익률 하락.

이런 수요로 인해서 삼성디스플레이는 내년까지 10조원을 oled에 투자할 예정입니다. 삼성외에 전세계적으로 향후 3년간 60억달러 규모의 시설투자가 있을 예정입니다.

더보기

이곳에서 보다 많은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링크가 포함될수 있고 제휴활동으로 소정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